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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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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서비스
정부 지원사업을 통한 스마트팩토리 구축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?
A

도입 희망 고객사의 필요 사항, 현장 조건 등을 평가 후 적절한 정부 지원사업을 제시합니다.

Q
서비스
시즐 솔루션 도입 제안 및 요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
홈페이지 내 문의하기 혹은 sales@sizl.co.kr로 문의바랍니다.

Q
솔루션
구축에는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?
A

솔루션별, 현장별로 소요되는 시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시즐의 컨설팅팀이 현장을 방문해 컨설팅을 실시한 후 정확한 구축 기간을 안내드립니다.

Q
서비스
구축 가능한 지역이 어디인가요?
A

시즐은 중부(수도권~충청), 경상, 전라 지역에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전국 어디든 구축 가능합니다.

Q
솔루션
시즐 솔루션은 어떤 분야에 적용할 수 있나요?
A

시즐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은 IoT 디바이스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생산공정 및 생산 현장을 모니터링하고 이를 기반으로 분석합니다.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산 현장을 스마트하게 관리하고자하는 모든 현장에 적용 가능합니다. 더불어 시즐의 모니터링시스템은 WEB/APP기반으로 서비스 됩니다.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PC/모바일 등에서 생산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
Q
솔루션
ERP, MES 등 기존 구축한 서비스와 연동 가능한가요?
A

시즐이 제공하는 솔루션은 데이터 기반의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. 따라서 기존 구축한 MES, ERP, POP 등 데이터 기반 다양한 시스템과 API로 연동이 가능합니다. 도입 고객이 기존 구축 시스템과 연동을 희망할시 기존 시스템 납품회사와 협의를 거친 후 연동에 필요한 환경을 구축합니다. (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Q
솔루션
기존 PLC와 연동이 가능한가요?
A

시즐이 지원하는 연동 가능 PLC는 프로토콜(Modbus, A,B,C) 입니다. 다만, 해당하지 않은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PLC의 경우 시즐과 협의 후 지원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Q
기타
채용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?
A

시즐은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연내 수차례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별도 문의는 sizl_recruit@sizl.co.kr 로 문의 바랍니다.

Q
기타
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A

도입 첫 1년 무상 AS + 연단위 유지보수 계약 체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 구체적인 유지보수 범위 등은 현장 마다 상이하므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Q
기타
기술 제휴 등 협업 논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
A

협업 논의는 sales@sizl.co.kr 혹은 032-458-5520으로 문의 바랍니다.

상세문의 양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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